아래의 조치사항에도 불구하고
에러시 좌측 무통장입금
클릭후 결제금액을 입금하셔도 결제처리 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진행중에 에러 발생시
주문 결제하시는 컴퓨터의 운용체제가 윈도우8이나 익스플로러 10 버전을 사용하시는
일부 컴퓨터에서는 신용카드 결제 진행중에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며 결제가 완료되지 않거나 다음페이지로 넘어가지 않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럴시에는 신용카드 결제창에서 상단 > 도구 > 호환성보기를 선택하여 활성화한다음
결제를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프로그램 수동설치
신용카드 결제시 아래의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주문서 작성시 신용카드결제에 체크를 한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모니터 상단에 프로그램의 설치여부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기존 설치되어있는 컴퓨터에는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 이때 설치하지 못한 분들은 아래를 클릭하시어 수동으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공통 프로그램인 KCP PAYPLUS 결제창 과 결제카드에 해당하는
ISP 결제창과 안심클릭 결제창 중 선택을 하시어 총 2개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